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, 관광객 유치 협력 업무협약 체결
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, 관광객 유치 협력 업무협약 체결
  • 완주=배종갑 기자
  • 승인 2020.01.02 16:3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 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(센터장 임채군)은 2020년 경자년인 새해 업무 첫날인 오늘 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(이하 ‘완주군관광지원센터’)에서 서해퍼피스(백제면세점), 완주힐조타운과 함께 관광객 유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 완주군관광지원센터와 서해퍼피스(백제면세점), 완주힐조타운이 함께 체결한 이번 협약서는 국외 및 국내 관광객을 완주로 유치하기 위한 협력을 골자로 한다.

 구체적으로 서해퍼피스(백제면세점)를 연계해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‘2021 완주방문의 해’를 맞이해 관광객 유치와 완주군 관광발전을 위한 협력을 하게된다.

 또 비봉면에 위치한 완주힐조타운은 완주군 내에서 손꼽히는 힐링공간으로 수소테라피, 파장수 족욕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분위기 있는 식사공간, 안락한 숙박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햇살 산삼을 이용해 만든 음료도 맛볼 수 있다.

 최근 가족, 연인과 함께 즐기면 좋은 글램핑 시설이 26동 조성되어 인기를 더하고 있다.

 서해퍼피스(백제면세점)는 완주군관광지원센터, 완주힐조타운과 협의해 완주군 내 면세점을 유치하고 완주군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.

 군산항을 이용한 중국관광객이 매해 증가 추세로, 전라북도에서 숙박을 하며 다양한 체험과 관광지를 방문하고 있어 완주군 내 면세점 유치는 이런 중국관광객에게 관광상품으로써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.

 임채군 완주군관광지원센터장은 “2021년 완주군 방문의 해를 대비해 완주군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마을체험, 문화콘텐츠와 연계 관광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관광상품 개발과 안전체계 확립, 수준높은 관광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인 완주군 관광발전의 계기가 되도록 정성을 다 하겠다”고 말했다.

 완주군의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(http://maultong.co.kr/), 포털사이트에서 ‘완주군 농촌관광’ 검색 또는 (사)마을통 홈페이지(http://maultong.co.kr/)에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으며,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(063-290-3930)로 문의하면 된다.

완주=배종갑 기자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